대구시설공단 로고

맑음 이미지

  • 26.0℃ 맑음
  • 미세먼지 42.0㎍/㎥
  • 대기환경지수 보통

공단 보도자료

HOME공단소개보도자료공단 보도자료

대구시설공단에서 제공하는 보도자료입니다.

이곳은 대구시설공단에서 제공하는 보도자료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목
대구시설공단, 코로나19극복‘사랑의 단체헌혈’동참
작성일
2020.10.16 09:26
조회수
67

대구시설공단, 코로나19극복사랑의 단체헌혈동참

15일 올해 네 번째 사랑의 단체 헌혈실시

임직원 적극 동참으로 코로나19로 혈액수급난 겪는 지역사회에 도움

지난 6월 대구시설공단-대한적십자사 대구·경북혈액원 MOU체결에 따른 헌혈문화 확산을 위한 지속적 단체 헌혈 실시

 

 

  대구시설공단(이사장 김호경) 임직원들은 1015() 공단 본사에서 대한적십자사 대구·경북 혈액원과 함께 사랑의 단체헌혈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헌혈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헌혈 참여자가 급격하게 줄어드는 가운데 대구 지역의 혈액 수급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려는 임직원 100여명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졌다.

 

공단은 지난 2월부터 지속적으로 헌혈 행사를 마련하고 있으며, 올해 네 번째 단체헌혈을 진행하였다. 앞으로 11, 12월에도 단체헌혈 행사를 마련할 계획이다.

 

헌혈에 참여한 직원들은 사전 체온 측정, 마스크 착용, 손 소독 등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사회적 거리두기를 적극 실천하며 헌혈버스에 올랐다.

 

헌혈에 참여한 한 직원은 헌혈을 통해 코로나19로 힘든 지역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어 뜻깊다고 말했다.

 

대구시설공단 김호경 이사장은 이번 헌혈행사를 통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를 다시 한 번 돌아보는 계기로 삼았으면 한다.”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코로나 19 극복 사랑의 단체헌혈에 동참하고 있는 공단 직원들의 모습입니다.

관리부서 담당자 연락처
고객홍보팀 이소현 053-603-1072
맨처음으로 바로가기